Enter
블랙핑크, MTV VMA "K팝 걸그룹 최초 2관왕 차지"
2023.09.14. 오후 05:13
12일 미국의 유명 대중음악 시상식 MTV VMA에서 블랙핑크가 2관왕을 차지했다.2019년 신설된 `올해의 그룹`은 4년 동안 방탄소년단이 수상했던 분야로 아시아 여성 그룹 최초로 이 상을 수상했다.
블랙핑크는 K-팝 걸그룹 최초로 ‘핑크 베놈(Pink Venom)’으로 ‘베스트 안무’ 상을 수상하며, 이날 시상식에서 총 2개의 상을 받았다.
특히 ‘올해의 그룹’ 부문은 1999년 미국의 걸그룹 티엘시가 선정된 이후 24년 만에 K-팝 걸그룹인 블랙핑크가 수상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
BEST 머니이슈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