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마블 히어로' 치매 위험·피부암·뼈 30개 부러져 ..활동 중단
2023.04.06. 오전 11:57
'울버린' 역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휴 잭맨은 2017년 피부암 재발을 알리고 25년간 피부암과 싸워왔다며 "2년간 얼굴에 있는 6개의 피부암을 제거했다"고 고백했다.
휴 잭맨은 지난 4일 기저세포암 가능성 때문에 조직 검사를 받았고, 그는 팬들에게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토르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 헴스워스는 작년 유전자 검사를 통해 치매의 유전적 소인을 발견했다고 고백해 충격을 줬다. 현재 그는 휴식 중에 있다.
'어벤져스'의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는 네바다주에서 제설작업을 하던 중 6.5톤 제설 차량에 깔려 뼈 30여 개가 부러지고 폐가 손상되고 갈비뼈 8개가 부러진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그는 두 차례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며 오는 11일 '취소' 시사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연이은 마블 영웅들의 건강 이상 소식을 들은 전 세계 영화팬들은 하루빨리 스크린에 건강하고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길 염원하고 있다.
BEST 머니이슈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